빅뱅 승리가 솔로 컴백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승리가 30일 자신의 SNS에 컴백 시기와 콘서트 개최 등에 대해 언급한 것.
승리는 "#seungrisolotour2018 #7월초 컴백 예상을 뛰어넘는 스타일로 나올 예정 #서울 콘서트 #8월초"라고는 글을 게재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예상을 뛰어넘는 스타일'이라는 문구에 승리가 뮤지션으로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수장인 양현석 대표는 YG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반기 계획을 상세하게 공개하며 승리의 계획에 대해 알렸던 바다.
양 대표는 "오는 7월 초 승리의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승리솔로는 지난 2011년과 2013년 두 차례에 걸쳐 미니앨범을 발표했었는데, 이번이 데뷔 이례 첫 정규 앨범 발표이자 5년 만의 솔로 활동이 되는 셈입니다. 또한 처음으로 개최되는 승리의 첫 단독 솔로 콘서트가 오는 8월 서울에서 열립니다"라고 밝혔다.

승리의 정규앨범이 예상보다 빨리 준비될 수 있었던 것은 누구도 말리지 못하는 승리의 저돌적인 에너지 때문이었다고.
또한 "오는 9월 말 YG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재미있게 각색한 ‘YG전자’가 ‘넷플릿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인데, 주역인 승리의 눈부신 예능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해 승리의 예능감에 대한 기대감을 또 한번 상승시켰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승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