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믿고 보는 슈주예능 '슈퍼TV', 6월 7일 시즌2 재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5.30 11: 06

슈퍼주니어의 단독 예능 프로그램 ‘슈퍼TV’가 시즌 2로 돌아온다.
슈퍼주니어는 30일 오전 11시 ‘슈퍼TV’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슈퍼TV 2’의 티저 영상을 오픈, 시즌 1에 비해 달라진 포맷과 새로운 멤버 시원이 합류한 ‘SJ 예능 스펙’을 공개했다. 
두 편의 티저 영상 중 첫 번째 영상 ‘돌아온 슈퍼TV 2, 슈퍼주니어 VS 아이돌’ 편에는 진행 중독자 이특, 명실상부 예능 대세 희철, 희로애락 발라더 예성, 신들린 순발력 신동, 만년 예능 기대주 은혁, 33살 예능 베이비 동해, 캡틴 코리아 시원까지 재치 넘치는 멤버 별 예능 스펙이 담겼으며, 두 번째 영상인 ‘14년을 떠돈 슈주의 행운의 편지는?’ 편 또한, “이 편지는 2005년 11월 6일에 시작되어 14년 째 도착하지 않고 전 세계를 비행 중. 이 편지를 받은 사람은 무조건! 우리를 만나야 한다. 그렇게 14년을 떠돈 슈주 행운의 편지가 도착한 곳은?”이라는 내레이션으로 ‘슈퍼TV 2’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29일 ‘슈주가 소개하는 슈퍼TV 시즌 2’ 네이버 V LIVE를 진행, ‘슈퍼TV 시즌2 - 왕좌의 게임’이라는 부제 아래 다양한 아이돌과 예능 대결을 펼치는 구도로 바뀐 포맷과 촬영 세트장을 직접 설명해 눈길을 모았다. 
6월 7일 오후 8시 첫방송. /jeewonjeong@osen.co.kr
[사진] 레이블SJ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