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오는 6월 1일 싱글 ‘짜릿하게’(STRONG) 발매를 앞두고, 매력적인 청 패션을 선보이며 청량함이 물씬 풍기는 소녀들로 나타났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BLUE(블루) 콘셉트 스페셜 화보를 게재해 관심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우주미키는 푸른색의 청량한 색감을 배경으로 큐티 걸크러쉬의 모습을 제대로 뽐냈다. 우주미키는 청 재킷과 숏팬츠, 스커트 등 매력적으로 멋을 낸 청 패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우주미키는 싱글 ‘짜릿하게’(STRONG)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깜찍 발랄한 호러’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오는 6월 1일 공개되는 우주미키의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룻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특히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쉬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