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거기가 어딘데??' 태현X세호X정남X진희, 사막 한복판 인증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6.01 13: 29

KBS2 새 예능 ‘거기가 어딘데??’가 오늘(1일) 오후 첫 방송되는 가운데 탐험대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 지진희가 사막 한복판에서 촬영한 본방사수 독려샷이 공개됐다.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첫 번째 탐험지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에서 42km 구간을 도보로 3박 4일 안에 횡단하는 도전을 펼친다.
1일 공개된 스틸사진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은 챙 넓은 모자부터 선글라스, 묵직한 배낭과 안전화에 이르기까지 만반의 준비를 갖춘 채 사막에 입성한 모습이다. 탐험대는 ‘거기가 어딘데??’의 심볼이 그려져 있는 현수막을 맞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파이팅 포즈를 취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패기 넘치는 네 사람의 모습이 사막횡단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열정 넘치는 포즈 뒤로 설렘과 긴장감이 공존하는 대원들의 표정이 흥미를 자극한다. 고생길이 될 것이 불 보듯 뻔한 사막횡단을 시작하는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것. 
더욱이 뙤약볕이 쏟아지는 가운데 사람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는 사막 풍경은 마치 탐험대의 험난한 탐험기를 예견하는 듯하다. 이에 미지의 세계로 발을 내딛는 탐험대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높아지며 ‘거기가 어딘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거기가 어딘데??’는 오는 1일(금)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몬스터 유니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