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비아이, 위너 강승윤 이어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에픽하이 지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6.05 08: 36

아이콘 리더 비아이가 위너 강승윤의 지목을 받고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아이콘 비아이는 4일 오후 자신의 SNS에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비아이는 "안녕하세요. 아이콘 비아이입니다. 우선 좋은 일에 동참하게 해준 승윤이 형 감사합니다. 승일희망재단에서 국내 처음으로 루게릭 환우들을 위한 요양병원을 짓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비아이는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응원이 환우들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앞서 강승윤은 지난 3일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며 자이언티, 아이콘 비아이, 에이핑크 정은지를 지목했다. 비아이는 다음 아이스버킷챌린지의 주인공으로 에픽하이 타블로, 미쓰라진, DJ투컷을 언급했다. 이에 에픽하이가 24시간 내 비아이의 바통을 이어받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비아이가 리더인 아이콘은 지난 1월 발표한 정규2집 '리턴'의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로 보이그룹의 역사를 뒤바꿨다. '사랑을 했다'는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43일째 1위라는 신기록을 썼다. 이 곡은 현재까지도 각종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또 ‘사랑을 했다’는 지난 1일 오후 3시 15분 공식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돌파, 아이콘 데뷔 후 처음으로 1억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콘은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현재 리얼리티 ‘자체제작 아이콘TV’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아이콘 비아이 SNS
 
.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