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비 후 끝내기포 최주환, 5월 마지막 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8.06.06 09: 17

 
8회 호수비에 이어 9회 말 극적인 끝내기 홈런으로 팀의 승리를 이끈 두산 최주환이 5월 마지막 주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지난 3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SK와의 맞대결에서 8회 초 1사 2-2 동점, 경기 흐름을 내줄 수 있던 차에 최주환이 빠르게 날아가는 로맥의 직선 타구를 다이빙캐치로 잡아냈다. 이 아웃카운트 이후 김동엽에게 2점 홈런을 내준 두산은 최주환의 호수비가 아니었다면 더 많은 실점을 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6회 정의윤의 평범한 타구를 놓치며 실책을 범했던 최주환이지만 8회 환상적인 다이빙캐치를 선보여 그 호수비가 더 빛났다. 이후 1점 차로 지고 있던 9회말 2사에 극적인 3점 끝내기 홈런으로 팀 승리를 이끈 최주환은 수비와 공격에서 해결사 역할을 해내며 자신의 가치를 입증했다.
5월 마지막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는 최근 공수 양면에서 고른 활약을 보이고 있는 두산 최주환(5월 타율 0.344)과 삼성 박해민(5월 타율 0.330)이 치열하게 경쟁했다. 투표 초반 두 선수는 팽팽하게 맞섰지만 결국 최주환이 투표율 52%로 1위를 기록했다.
한편, ADT캡스는 야구팬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홍재경 ∙ 박신영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 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55분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야구 경기가 있는 평일 5시 20분에 야구친구 페이스북과 네이버 스포츠에서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고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ADT캡스플레이' 다시 보기 및 주간 투표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 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