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정우성, 투표 독려+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기부도 완료”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6.07 11: 36

배우 정우성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7일 오후 정우성은 자신의 SNS에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배우 여진구의 지목을 받아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입을 열었다.
정우성은 “지목을 당했을 때 내가 해외에 있었다. 참여 방법을 찾아보니 지목당한 후 24시간이 지나면 기부도 하고 물을 뒤집어써야 한다는 엉뚱한 규칙이 있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며 “기부도 마쳤다. 물도 뒤집어쓰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정우성의 영상에는 투표 마크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있다. 이는 오는 13일 진행되는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하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그는 투표 독려를 할 뿐 아니라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까지 참여해 ‘개념 배우’다운 행보를 보였다.
한편 이번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국내 최초의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달 29일 래퍼 션을 시작으로 박보검, 다니엘 헤니, 여진구, 곽동연, 민도희, 오희준, 박해진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여했다. / yjh0304@osen.co.kr
[사진] 정우성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