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 정반대의 남자와 연애.”
모델 한혜진은 지난 2월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그가 방송에서 밝혔던 이상형과는 전혀 다르지만 두 사람은 부러움을 살 정도로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MC 신동엽, 김희철, 김준현이 새롭게 꾸려진 오픈한 가게에서 새로 MC로 투입된 한혜진을 맞이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 앞서 한혜진의 연인 전현무가 한혜진을 위해 응원 화환을 보낸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7일 tvN 공식 SNS에는 “겸둥이 응원한다고 화환도 보내주시구. 두 분 넘 달달한 거 아니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현무가 연인 한혜진이 tvN ‘인생술집’ MC가 된 것을 기념해 보낸 화환이 담겨 있다. 화환 양옆으로는 ‘인생술집 겸둥이와 앞으로 해피투게더’, ‘톱모델이 톱MC되는 순간’이라는 문구가 적혀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무래도 한혜진이 전현무와 공개열애 중이기 때문에 그의 열애에 관심이 쏠렸다. 특히 한혜진과 전현무는 각각 동시간대 ‘인생술집’, KBS 2TV ‘해피투게더’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김희철은 한혜진에게 “‘해피투게더’ 안 가고 이걸 해줘서 감사하고 고마울 따름이다”고 하자 한혜진은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저희는 부부가 아닙니다. 무슨 상관이냐”고 발끈했다. 이어 “난 ‘나 혼자 산다’만 한다. 전현무는 월요일 빼고 다 방송이 있다. 나도 피할 수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한혜진은 전현무와 비밀연애를 하다 데이트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사실이 알려졌고 열애 인정 후 공개 열애 중이다. 한혜진은 “옛날엔 전현무랑 숨어서 데이트 하다가 저희 엄마 집에까지 갔다. 엄마가 여행간 터라 엄마 집에 있었다. 이제 공개 연애의 큰 장점은 자유롭게 만나는 것”이라고 밝혔다.
연애 대작 코너에서 한혜진은 “그 놈이 그 놈이다(ft.우리 엄마)”며 “결혼 적령기가 지났다. 이상형과 정반대의 남자와 연애를 하고 있다. 기준을 정하는 것보다 마음이 가는 사람이랑 연애하면 더 쉬울 것 같다”라고 전현무를 향한 진심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나는 대시를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상대는 아닐 수도 있더라. 난 목표의식을 명확하게 하고 상황을 만든다. 확인하게끔 만드는 스타일이다”며 “데이트 중 전화가 왔다. 왜 이렇게 연락이 안 되냐고 상대가 묻더라. 관심 대상이 친구들에게서 온전히 나로 돌아온 것 같더라. 판을 짠 건지는 모르겠지만”라고 답했다.
전현무가 자신의 이상형과 전혀 다르지만 그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따라 사랑을 시작한 한혜진.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사랑에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