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송지효의 뷰라'X'장윤주의 겟뷰', 언니들의 막강 토크 케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온스타일의 두 뷰티-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와 ‘겟잇뷰티 2018’이 MC들의 꿀케미로 막강한 재미를 전하고 있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의 송지효, 구재이, 권혁수, 연우 그리고 ‘겟잇뷰티 2018’의 새 코너 ‘신상임당’의 장윤주, 김도연, 예인 등이 단단한 팀워크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의 절친 케미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4MC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다양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4MC가 쉴 새 없이 발품을 팔며 현장에서 얻는 생생한 정보를 소개, 마니아들의 열혈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매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리뷰하며 서로 끈끈해진 4MC 송지효, 구재이, 권혁수, 연우의 절친케미가 빛나고 있다. 어떤 체험이든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맏언니 송지효를 필두로, 멤버들을 절로 웃게 만드는 별명 부자 구재이, 화끈한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는 청일점 권혁수, 언니 오빠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막내 온 탑’ 모모랜드 연우까지 뛰어난 호흡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9회에서는 권혁수의 집에서 취향저격 싱글라이프 ‘홈파티’를 벌이며 4MC의 단단한 케미를 뽐냈다. 송지효는 권혁수 집들이 선물로 원목조명 만들기에 도전하는가 하면, 구재이, 연우와 함께 레터링 케이크도 직접 제작하며 청일점 권혁수 마음에 쏙 드는 취향저격 선물을 안겼다. 또 지난 10회에서는 도심 속에서 문화생활을 즐기며 스스로를 치유하는 ‘어반힐링’을 주제로, 서로를 더욱 깊이 있게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80년대 DJ로 변신한 권혁수의 리드 하에 ‘음악 추억 여행’을 떠난 4MC는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고, 속마음도 털어내며 스트레스를 풀었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진은 "매회 다양한 경험을 함께 하며 4MC들이 실제로도 절친이 되었다. 각자의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도 서로를 끊임없이 챙겨주며 에너지를 북돋고 있다. 서로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어 각자에게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나 제품도 추천해주며 즐겁게 열일하는 환상의 호흡이 돋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겟잇뷰티2018’ 장윤주-김도연-예인의 솔직리뷰+찰진입담 케미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8’은 최근 핫한 뷰티 신제품의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새 코너 ‘신상임당’을 첫 선보였다.

'신상임당'은 가장 핫한 뷰티 신제품을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디저트 3스텝 풀코스로 즐기는 일명 '美식 다이닝' 코너. 겟잇뷰티 안방마님 장윤주와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뷰티 에디터 백지수, 쇼호스트 서아랑 그리고 이번 회차 스페셜게스트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까지, 뷰티 경력 도합 100년인 뷰티 레전드들의 솔직을 넘어선 신랄한 리뷰가 펼쳐져 주목받았다.

특히, 뷰티 레전드들의 솔직한 리뷰와 찰진 입담이 케미를 빚어내며 색다른 재미를 전했다. ‘겟잇뷰티 2018’의 안방마님인 넘버원 톱모델 장윤주와 귀에 쏙쏙 박히는 독특한 미식표현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전하고 있는 위키미키 김도연이 환상의 호흡으로 매끄러운 진행을 이어가고 있다.

걸그룹 러블리즈의 막내 예인은 러블리즈 숙소의 침대에서 직접 신상품을 체험해보며 솔직하고 털털한 ‘베드리뷰’를 선보여 첫 회부터 열정 가득한 면모를 뽐냈다. 예인이 민낯까지 공개하며 열정적인 리뷰를 전한 예인의 '베드리뷰'는 온라인에서 해당 클립영상 조회수가 25만 건에 달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또 풍부한 뷰티 지식과 뷰티 명언을 보유한 뷰티 에디터 백지수, 홈쇼핑 뒷얘기를 여과 없이 전하는 쇼호스트 서아랑의 활약도 이어지며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선사했다. 출연진의 뛰어난 케미와 재치 있는 입담에 힘입어 '신상임당' 첫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들과 출연진의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 nahee@osen.co.kr

[사진] 각 프로그램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