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안재현, '뷰티 인사이드'로 1년만 복귀..서현진·이다희와 호흡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6.20 11: 29

배우 안재현이 차기작으로 '뷰티 인사이드'를 선택했다. 
20일 OSEN 취재 결과 안재현은 최근 JTBC 새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출연을 결정 지었다. 
'뷰티 인사이드'는 배우 한효주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다. 

남자가 매일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으로 바뀌었던 영화와는 달리 드라마에서는 여자가 한 달에 한 번 특정한 주기가 되면 다른 사람으로 바뀌게 된다. 이 외의 캐릭터의 직업이나 주변 인물, 상황 등은 다르게 각색된다. 
안재현은 신부지망생인 류은호를 연기한다. '인간 포카리스웨트'라 불릴 정도로, 존재만으로 촉촉함을 채워주고 숲처럼 고요한 남자다. 외모 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깨끗하고 맑고 자신있는, 그야말로 인류의 공공재로서 완벽한 자격을 갖췄다고 할 수 있다. 여배우이자 유치원 시절부터 친구였던 한세계가 아무 때나 아무 사람으로 변한다는 비밀을 알고 지켜주는 인물이기도 하다. 
이로써 안재현은 지난 해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이후 약 1년 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모델 출신으로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평소 기부와 선행 등으로 대중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과시해왔던 안재현은 류은호가 가진 이미지와 완벽하게 부합되는 배우라 할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범상치 않은 상황 속에서 복잡다단한 감정을 표출해야 하는 류은호를 안재현이 얼마나 잘 소화해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여주인공인 한세계 역은 서현진이, 한세계와 사랑에 빠지는 항공사 본부장 서도재는 이민기가 출연을 논의 중이며, 이다희는 류은호와 '사랑앓이'를 하는 강사라를 연기한다. 연출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가 맡으며 대본은 임메아리 작가가 집필한다. 
주요 라인업을 확정 지은 '뷰티 인사이드'는 조만간 모든 캐스팅을 확정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