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강남미인' 차은우, 첫 스틸 공개…女心 설레는 '리얼 만찢남'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6.21 08: 06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는 차은우의 사진이 첫 공개됐다.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제작진은 차은우의 첫 스틸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긴 외모 때문에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차은우는 극 중에서 냉미남 도경석 역을 맡았다.

언제 어디서나 뭇사람들의 시선을 받는 화려한 외모의 소유자 경석은 타고난 좋은 머리, 부유한 집안까지 다 가진 듯하지만, 사실 가정환경에 상처를 지닌 인물이다. 무뚝뚝한 성격에 맘에 없는 말은 입에 담지 않는 경석은 입에 발린 소리보다는 느끼는 것을 그대로 전하는 솔직한 남자이지만, 어쩐지 미래(임수향 분) 앞에서만 미묘하게 다른 모습을 내보이는 부분이 관전 포인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과 차은우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첫 스틸컷에서는 완벽하게 도경석 캐릭터에 몰입한 차은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차은우는 가벼운 티셔츠에 백팩 하나만을 가지고도 눈에 띄는 완벽한 비주얼로 '캠퍼스 남신'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것.
무엇보다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차은우의 까칠하면서도 차가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첫 촬영 때 캠퍼스에 등장한 차은우는 작품 속 도경석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 많은 스태프가 엄지를 치켜세웠다"며 "도경석은 차갑고 냉한 마스크와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지만, 알고 보면 은근히 귀여운 구석도 있는 남자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차은우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