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기부로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루게릭 환우 돕게 되어 영광"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6.21 18: 28

배우 지성이 기부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성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배우 지성입니다. 루게릭 환우들을 돕기 위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하게 되서 감사드리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저는 포토그래퍼 김제원 님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합니다. 국내 첫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과 승일희망재단의 기부와 희망에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루게릭 환우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지난달 29일 지누션 멤버 션을 중심으로 시작돼 박보검, 여진구, 정우성, 곽동연, 이시언, 박나래, 한혜진, 전현무, 김소현, 엘, 고아라, 강다니엘, 아이유, 김소현, 박하선, 장윤정, 이대휘, 버즈 신준기, 잔나비 최정훈, 멜로망스 김민석, 새소년 황소윤, 아이콘, 박슬기, 양미라, 정승환, 서현, 수영, 사무엘, 김하온, 비와이, 이무송, 핫샷, 이정재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스타들이 얼음물을 뒤집어 쓰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기부와 인증을 통해 일반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이에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이 더 이상 꿈이 아닌,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는 평이다./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