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달샤벳 가은 결혼, 전현멤버 뭉쳤다..여전한 우정·미모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6.24 08: 30

달샤벳 수빈이 전 멤버 가은의 결혼을 축하하며 완전체가 뭉친 모습을 공개했다.
24일 수빈은 자신의 SNS에 달샤벳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달샤벳 멤버들이 가은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특히 달샤벳 멤버들은 "가은아 결혼 축하해"라며 다양한 표정을 짓는다. 이들의 청순한 미모가 압도적. 또한 여전히 돈독한 우정을 자랑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가은은 지난 23일 서울 모처에서 4세 연상 예비신랑과 화촉을 밝혔다. 가은은 연인과 오랜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 소식이 전해진 당시 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들 소식 접하고 미리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하해 주신 만큼 정말 행복하고 예쁘게 결혼 생활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가은은 21일 달샤벳 멤버들과 촬영한 브라이덜 샤워와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가은은 수빈, 세리, 아영, 지율 등 멤버들과 빛나는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가은은 지난 2011년 아이돌 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했으며, 2015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예비신랑과 함께 의류 사업을 하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달샤벳 수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