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레이3' 원호, 티저 영상 기습 공개..설렘 유발자 등극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6.24 13: 21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원호가 세 가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설렘 유발자’로 등극했다.
JTBC2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는 몬스타엑스 단독 리얼리티 'MONSTA X-ray 3'(이하 몬스타엑스레이 3)는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원호의 티저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원호는 다양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설렘 유발자’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비췄다. 원호는 눈부신 비주얼로 ‘배우 포스’를 뽐내며 ‘미친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귀여운 애교를 보이며 자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어 원호는 ‘파워 뷰티미’로 아름다움과 터프함을 함께 지닌 매력 유발자로 변신, 능숙한 칼질과 반죽 솜씨로 숨겨왔던 뜻밖의 재능을 펼쳐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엉뚱함과 귀여움이 배가 된 ‘천진 빙구미’를 발산하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본 방송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설렘 유발자’ 원호의 적극적인 활약으로 기대를 모은 '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각각 시즌 1, 2로 방송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 3'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흥겨운 트로트에 몸을 맡기며 코믹한 댄스를 거침없이 선보이는 모습은 본 방송에서 ‘역대급’ 웃음을 기대하게 했다. 더불어 멤버 기현, 민혁, 셔누의 개인 티저 영상까지 잇달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최근 원호는 몬스타엑스의 앨범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면서 뛰어난 음악적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원호는 몬스타엑스의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TRESPASS'(무단침입)의 수록곡 ‘훔쳐(Steal Your Heart)’ 작사를 시작으로 'Oi'(오아이), '넌 어때(I'll Be There)', '5:14(Last Page)', 'From Zero'(프롬 제로), 'If Only'(이프 온리) 등 다양한 곡들을 작사, 작곡하며 앨범의 참여도를 높여왔다. 또한, 지난 5월 성료한 월드 투어 서울 콘서트를 통해 미공개 자작곡 '널하다'를 발표하는 등 다양한 음악 작업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