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리뷰]'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 공승연에 "설마 첫 키스에요?"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8.06.25 22: 12

로봇 서강준이 공승연에게 키스했다.
2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3(서강준)가 강소봉(공승연)과 입맞춤을 했다. 
남건호(박영규)가 남신3에게 서예나(박환희)와 결혼을 하라고 했다. "신이 너는 결혼준비나 해"라고. 

서예나 역시 남신3에게 "오빠, 내가 진짜 잘할게"라고 다가갔다. 
지영훈(이준혁)이 남신3에게 거절하라는 신호를 보냈다. 이에 남신3는 '이성을 거절하는 법'으로 데이터 검색을 시작했다. 
이후 강소봉 쪽을 바라봤다. "저 여자다. 내 정체를 아는 여자, 알면서 도와준다는 여자." 
남신3가 강소봉의 손을 잡아 끌어 키스했다. 이후 가족들에게 "무슨 뜻인지 다들 아시겠죠?"라고 하며 강소봉의 손을 끌고 나갔다.  
남신3가 소봉에게 "고마워요. 도와준 덕분에 결혼을 거절했어요"라고 했다. 이에 소봉은 "인간이었으면 당신은 성희롱이야"라고 소리쳤다.
남신3가 소봉의 얼굴에 손을 대며 "피부 온도는 왜 올라갔죠? 혹시 흥분했나요? 설마 처음은 아니죠?"라고 물었다. 이에 소봉이 당황해 "그 쪽이 왜 내 첫키스에 신경을써요. 변태"라고 자리를 피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