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내 꼬봉 로봇♥"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공승연과 두번 키스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8.06.26 07: 00

로봇 서강준이 공승연과 두번의 키스를 했다. 
2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3(서강준)가 강소봉(공승연)과 입맞춤을 했다. 
남건호(박영규)가 남신3에게 서예나(박환희)와 결혼을 하라고 했다. 지영훈(이준혁)이 남신3에게 거절하라는 신호를 보냈다. 이에 남신3는 '이성을 거절하는 법'으로 데이터 검색을 시작했다. 

이후 남신3가 강소봉의 손을 잡아 끌어 키스했다. 가족들에게 "무슨 뜻인지 다들 아시겠죠?"라고 하며 강소봉의 손을 끌고 상견례 장소를 뛰쳐나왔다. 
남신3가 소봉에게 "고마워요. 도와준 덕분에 결혼을 거절했어요"라고 했다. 이에 소봉은 "인간이었으면 당신은 성희롱이야"라고 소리쳤다.
남신3가 소봉의 빨갛게 달아오른 얼굴에 손을 대며 "피부 온도는 왜 올라갔죠? 혹시 흥분했나요? 설마 처음은 아니죠?"라고 했다. 이에 소봉이 당황해 "그 쪽이 왜 내 첫키스에 신경을써요?! 변태!"라고 화를 내며 자리를 피했다. 
지영훈이 남신3에게 소봉이 당황했을 것이라며 화를 풀어주라고 했다. 이에 남신3가 강소봉의 뒤를 따라갔고 소봉의 화를 풀어주려고 노력했다. 맛집 추천을 했고 식사를 마칠 때까지 기다렸다. 비가 오자 우산까지 준비했다. 
남신3가 화 풀릴 때까지 자신을 부려먹으라고 했다. 이에 소봉은 "너 오늘부로 내 꼬봉 로봇이야. 실컷 부려먹으라며, 도움이 되겠다며 남들 앞에서는 본부장님 내 앞에서는 꼬봉 로봇"이라고 전했다.  
지영훈이 남신3에게 "인간을 너무 믿지 말아요"라고 했다. 인간 남신이 깨어나면 남신3는 없어져아하기 때문. 이에 대해 오로라(김성령)가 지영훈에게 남신3의 킬 스위치가 있다고 알려줬었다. 남신3는 "지영훈씨도요 엄마랑 데이빗도요?"라고 물었다. 그리고 혼자 있는 시간 "인간을 안 믿으면 뭘 믿어야하지"라고 중얼거렸다.
남신3가 강소봉의 아버지 체육관에 함께 갔다. 이에 남신3가 말을 해서 체육관 사람들까지 남신3와 강소봉이 키스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강소봉이 남신3에게 다시는 키스 이야기를 하지 말라고 화를 냈다. 이에 남신3가 키스 후에 "나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했나요? 내가 좋아졌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소봉이 남신3에게 키스하며 "확실히 알았지? 나 너한테 아무감정 없어. 너 쇳덩이 플라스틱 다시는 내 앞에서 사람인척 하지마. 가서 차나 끌고와"라고 했다. 
하지만 이내 얼굴에 붉어지며 "나 지금 뭐한거야? 완전 미쳤나봐"라고 혼잣말을 했다.   
서종길이 남호연(김혜은)을 협박했고 남건호가 치매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남건호가 남신3에게 치매라고 이야기했다. 남신3가 남건호의 상태를 했고 "할아버지 치매 아니에요"라며 미소를 지었다./rookeroo@osen.co.kr 
[사진]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