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열일곱' 에필로그 티저 공개..2억뷰 신화 이을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6.26 19: 44

2억뷰 신화를 이룬 웹드라마 '열일곱'의 에필로그 티저가 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26일 오후 7시 각종 채널을 통해 '열일곱'의 에필로그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에필로그에는 양요섭X플레이리스트의 '리플리'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이었던 지은우(김도완 분)와 김세리(유혜인 분)가 친구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이 공개될 예정이다.

티저 속에서도 지은우와 김세리는 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두 사람은 "아무리 우리가 친구로 지냈다했다지만 난 절대 너가 친구로 안보여"라고 말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남몰래 고백한다. 
이가운데 27일 오후 7시 '열일곱'의 에필로그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과연 서로에게 첫사랑이던 지은우와 김세리가 과연 친구로 남을 것인지, 첫사랑을 끝사랑으로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 등으로 전세계 조회수 7억뷰 가량을 달성한 웹드라마 제작 스튜디오다./misskim321@osen.co.kr
[사진] '열일곱' 에필로그 티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