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오버가 절실한 ‘고민남녀’에게 직접 찾아가 변신을 시켜준 '美친 딜리버리'가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총 조회수 223만 뷰를 기록, 다시 시즌 2로 부활했다.
시즌2에서는 '스타일 버스킹'이라는 콘셉트를 추가해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패션 꿀팁까지 더해져 재미를 더한다. 톱셀럽만을 담당한 '한혜연식' 스타일링이 공개될 예정.
이번 시즌2에서는 브랜뉴뮤직의 MXM과 홍진영 메이크업을 담당한 10년 차의 베테랑 아티스트 정윤선, 그리고 슈스스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MXM의 임영민은 숨겨왔던 '한방 지식'을 선보이며 뷰티 꿈나무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했으며, 김동현은 센스 있는 눈썰미로 패션 인턴이 되어 두 MC와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홍진영 '파데 영상'으로 200만 뷰의 기염을 토한 정윤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그동안 사용해보고 가장 좋았던 '인생템' 위주로 메이크업을 진행해, 모든 스텝들과 출연자들이 눈독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시즌 1의 '하드 캐리'였던 거대한 사이즈의 '쿠션백팩'이 어김없이 돌아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자에게 직접 사용한 '꿀템'과 고민에 맞는 1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아낌없이 '왕쿠션백팩'에 담아 선물로 증정, 감탄을 자아냈다.
한혜연의 패션 꿀팁, 재치넘치는 입담, 정윤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인생템, MXM의 심쿵 포인트로 가득찬 '美친 딜리버리' 시즌 2는 20일TEASER 영상을 시작으로 29일부터 향후 5주간 저녁 7시에 JTBC 4, JTBC 4 페이스북, 쎄씨 페이스북, 킼TV 페이스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쎄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