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 차일드(Golden Child)가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LET ME(렛 미)' 하이라이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네이버 브이(V) 채널을 통해 골든 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신곡 ‘’LET ME(렛 미)"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을 단독 선공개했다.
골든차일드는 20일부터 공개한 콘텐츠로 최근 공개한 티저를 통해 7월 4일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골드니스)' 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1분 분량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더욱 다양한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로 엉뚱하고 장난기 가득한 열 명의 소년들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골든 차일드만의 칼군무가 담겨 있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일부 공개된 'LET ME' 음원은 "내게 말해줘 Yes, 맡겨봐 Let me Let me Let me Let me, 전부 다 줄게"라는 가사와 함께 밝고 힘찬 사운드를 전해 듣는 이를 귀를 사로잡았다.
골든 차일드의 타이틀곡인 'LET ME'는 데뷔곡 '담다디'에서 합을 맞춘 작곡가 예아나이스와 Ferdy, JayJay의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직진 고백 송이다.
빠른 비트와 기타 리프, 반복되는 훅이 어우러져 골든 차일드만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느낌을 보여주며,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골든 차일드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ET ME'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