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원종이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 엔터테인먼트)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조필두'역을 맡은 이원종은 일정한 직업 없이 막노동을 전전하며 알코올 중독자로 살아가던 중 한가지 사건에 휘말리며 꼬일 대로 꼬인 삶을 살게 된다.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남녀노소 막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원종은 오랜만에 맡은 악인 캐릭터 '조필두'를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과 인과응보의 교훈을 줄 예정이다.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미스함무라비'의 감초 '배곤대'를 훌륭히 소화해내며 드라마 팬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는 이원종은 작년 한 해 영화 '역모', '실종2' 드라마 '조작', '최강 배달꾼' 그리고 얼마 전 종영한 '라디오 로맨스'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다시 한 번 묵직한 존재감을 각인시켜왔다.
또 예능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생 술집' 등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몸 개그도 마다않는 반전 매력으로 베테랑 연기자에서 잠시 벗어나 서툴지만 노력하는 열정 가득한 활약을 펼치며 사랑받은 바 있다.
한편 이원종 출연, 이유리, 송창의 조합의 드라마 ‘숨바꼭질’은 오는 8월 방영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다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