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솔로 컴백을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승리는 3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날짜 나왔습니다 #7월20일 #2주남음 준비는 이미 끝났고 실력발휘 제대로 해야지 멤버들 부끄럽지않게 #빅뱅 #thegreatseungritour #위대한승리 #솔로콘서트 #솔로앨범 #soloalbum"라는 글과 함께 솔로 컴백 소식을 전했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승리를 제외한 빅뱅 멤버들이 군 복무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 승리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다.

승리는 자신을 향해 쏠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다. 최근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만큼 승리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승리의 솔로 활동은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만이다. 방송에서 예능감을 뽐내면서도 사업가로 성공적으로 변신해 ‘승츠비’라는 별명을 얻은 승리는 이번에는 가수로 다시 무대에 오르게 됐다.
승리는 솔로앨범 발표와 함께 내달 4~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승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