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 홍수현→황우슬혜, 연하와 사랑에 빠진 ★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7.04 16: 23

배우 황우슬혜가 1살 연하의 사업가와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황우슬혜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4일 OSEN에 “황우슬혜 씨의 열애설과 관련해 본인에게 확인을 했더니, 연하의 사업가와 열애가 맞다고 하더라. 두 사람이 열애 중이다”라며 “황우슬혜 씨의 남자친구는 1살 연하의 일반인이자 사업가로,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황우슬혜와 1살 연하의 사업가 연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3개월 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결혼은 특별히 계획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안다.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황우슬혜까지 연하 연인과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연예계에는 연상연하 커플이 다시금 대세로 떠올랐다. 최근 연애 중임을 밝힌 홍수현과 마이크로닷도 12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연상연하 커플이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지난 1일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알게됐고,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된 것으로 확인했다”며 “현재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 낚시를 통해 가까워졌고 방송에서 특히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띠동갑 나이차를 극복한 두 사람에게 많은 네티즌의 축하가 쏟아졌다.
이외에도 지난 6월 초 열애를 인정한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과 프로골퍼 고윤성 역시 6살차 연상연하 커플. 또한 지난 4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4살차 커플 손은서와 이주승, 앞서 열애를 인정한 오연서와 김범, 박신혜와 최태준 역시 각각 2살 1살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