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입대”..정용화→이정신, 씨엔블루 연이어 군입대[종합]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7.05 13: 40

밴드 씨엔블루 멤버들이 연이어 군입대 한다. 정용화에 이어 이정신이 입대 계획을 밝혔다.
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이정신이 오는 3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신병교육대로 입소한 후 자대 배치받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장소와 시간은 조용히 입대하길 원하는 이정신의 뜻에 따라 비공개다. 
이로써 이정신은 씨엔블루 멤버 중 두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첫 번째로 입대한 멤버는 정용화다.

정용화는 지난 3월 5일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육군 제15보병사단 승리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에 앞서 정용화는 소속사를 통해 육군 현역 입대를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국가의 부름에 성실히 군복무를 한 후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정용화는 입영 통보를 받고 연기 없이 해외 일정을 취소하면서 입대를 결정했고, 자신을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양해를 구하며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정용화의 군 입대는 대학원 특례입학 논란과 시기가 맞물렸는데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직접 입대 인사를 전하는 등 각별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용화는 기초군사훈련 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치고 자원해 2군단 702특공연대로 자대배치를 받았다.
소속사 측은 “정용화는 앞으로 건강하고 성실하게 군복무를 수행할 것”이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날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이어 이정신이 오는 31일 군입대한다고 밝혔다. 정용화에 이어 이정신까지 군입대 계획을 전하면서 당분간 씨엔블루를 완전체로 볼 수 없게 됐다.
정용화와 이정신, 두 사람 모두 현역 입대하겠다고 하고 정용화는 성실하게 군복무 중.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용화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