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유노윤호 발견→딘딘 오열..충격의 '두니아', 박준형 오늘(8일) 첫 등장[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진영 기자] 그야말로 혼돈의 '두니아'다. 지난 방송에서 공룡의 타깃이 됐던 유노윤호를 발견한 딘딘이 그를 끌어안고 폭풍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오늘(8일) 새 멤버로 god 박준형이 첫 등장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공룡의 공격을 받은 유노윤호와 그를 발견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딘딘은 유노윤호를 끌어안고 울음을 터트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노윤호, 루다, 권현빈이 공룡과 마주한 당시, 다른 멤버들이 숲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를 듣고 이들을 찾아 나섰다고. 딘딘은 “윤호 형 어딨어! 윤호 형 어딨냐고!”라며 유노윤호의 행방을 물었고, 루다는 더욱 크게 울음을 터트려 멤버들을 ‘멘붕’에 빠뜨렸다는 전언이다.

딘딘은 유노윤호의 열정과 긍정 에너지에 흠뻑 빠져 그와 함께 ‘열정케미’를 보여줬기에 더 큰 안타까움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8일) 방송에서 충격적인 모습들이 펼쳐질 것"이라며 "멤버들의 운명을 좌우할 다양한 단서들도 공개될 예정이니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제작진은 유노윤호, 루다, 권현빈이 나란히 앉아 대화를 하던 중 유노윤호가 "사실 꿈이 있다"며 어디서도 말하지 않았던 자신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수줍게 꺼냈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이는 권현빈이 유노윤호에게 "돈 엄청 많이 버셨잖아요"라며 던진 질문에 대한 답이다. 그의 꿈을 들은 권현빈과 루다는 깜짝 놀라 감탄을 연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번 방송에는 새 멤버로 알려진 박준형이 '두니아'에 처음 워프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준형은 선글라스와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 차림으로 짐가방을 가득 메고 영락없이 여름휴가를 떠나는 듯한 모습. 특히 그의 옆구리에 끼워진 커다란 서핑보드는 ‘두니아’와 언밸런스를 이룬다. 

‘두니아’의 숲에 처음 워프 된 박준형은 “헤이! 요!”를 쉼없이 연발하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고. 어떤 인기척도 들리지 않자, 그는 “꿈이지? 꿈이야!”를 반복하며 자기최면을 걸었다는 후문이다.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이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parkjy@osen.co.kr

[사진] '두니아'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