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싱크로율 100%" '인크레더블2' 박나래X유민상, 복붙영상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7.11 09: 54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인크레더블 2'가 보는 순간 웃음이 빵 터지는 박나래 & 유민상의 예고편 패러디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담은 '인크레더블 2'가 영화만큼이나 흥미진진한 패러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크레더블 2' 복붙극장 영상은 어떤 모습이든 다 소화하는 ‘천의 얼굴’ 개그우먼 박나래와 ‘미스터 인크레더블’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개그맨 유민상이 슈퍼파워 가족으로 변신, 예고편 속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눈길을 끈다.  

최첨단 기술의 일라스티사이클을 타고 카리스마 넘치게 출동을 했던 ‘일라스티걸’을 패러디한 박나래는 힘겹게 네발 자전거를 탔지만 그 누구보다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폼나게 달리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막내 ‘잭잭’의 불꽃 같은 헤어스타일과 1살 아기처럼 기저귀를 착용하며 ‘일라스티걸’과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인 박나래는 쿠키를 빼앗긴 후 아기 괴물로 변해 아빠 팔을 물고 늘어지는 열연을 펼치며 변신의 천재다운 모습을 선보인다.
별다른 분장 없이 아빠 ‘밥’으로 완벽 변신한 개그맨 유민상은 ‘잭잭’으로 분한 박내래에게 뺨 맞고, 팔 물리고, 연기인지 실제인지 알 수 없는 리얼한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박나래와 유민상은 ‘일라스티걸’, ‘잭잭’, ‘미스터 인크레더블’ 외에도 ‘바이올렛, ‘대쉬’, ‘프로존’은 물론, 픽사 로고 속 스탠드까지 완벽하게 재현해내는 ‘인크레더블’한 소화 능력을 뽐내며 '인크레더블 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역대급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인크레더블 2'는 7월 18일(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