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 지우개' KIA 최정민, 7월 1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8.07.11 10: 03

직선 안타성 타구를 다이빙캐치로 잡아낸 KIA 최정민의 호수비가 7월 첫째 주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지난 3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한화와의 맞대결에서 최정민은 외야로 강하게 날아오는 타구를 몸을 날려 잡아내며 이닝을 종료시켰다.
선발 투수 양현종이 7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며 9 대 2로 크게 앞서가던 8회 초, 바뀐 투수 김세현의 공을 제대로 공략한 김민하의 타구를 아웃카운트로 만든 최정민은 이 수비로 팀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내야와 외야 수비가 모두 가능한 최정민은 1루와 유격수를 제외한 내외야 전 포지션에서 활약, 만능 유틸리티 자원으로 팀 전력에 보탬이 되고 있다.
7월 첫째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는 39%의 득표율로 1위를 기록한 최정민에 이어 펜스 앞 점프 캐치를 선보인 KIA 박준태가 32%로 2위에 올라 KIA 외야 수비의 강력함을 보여줬다.  
한편, ADT캡스는 야구팬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홍재경 ∙ 박신영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 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55분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야구 경기가 있는 평일 5시 20분에 야구친구 페이스북과 네이버 스포츠에서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고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ADT캡스플레이' 다시 보기 및 주간 투표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 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