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와 블랙핑크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함께 출연한다.
승리는 17일 자신의 SNS에 "#솔로컴백 앨범 발매를 앞두고 친구들을 만나 여심저격을 할 수 있는 #꿀팁 들을 받으려 #강제소환 #급회의 를 하는데 어떤 #꿀팁 을 알려줬을까요 이번주 일요일 #미우새 #미운우리새끼 #SBS 놓치지마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승리는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서 톡톡한 활약을 펼쳐온 바. 여기에 블랙핑크까지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선 승리와 블랙핑크가 같이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이들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승리는 오는 20일 솔로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번 승리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는 센스 있는 비유와 은유로 가득 찬 감각적인 가사가 ‘승리’라는 캐릭터와 적절히 어우러지는 노래다.
‘셋 셀테니 (1, 2, 3!)’는 YG 히트곡 제조기로 자리매김한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승리는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24, 서원진은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첫 호흡을 맞춘 승리와 테디가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호기심이 자극된다.
이번 앨범에는 빠른 템포의 EDM 뿐만 아니라 미디엄 템포, R&B 등 다양한 장르적 스펙트럼을 선보여 한 층 더 성장한 승리의 음악적 세계관을 느낄 수 있다.
전반적으로 유쾌한 곡 구성을 통해 승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막강한 프로듀서들과 각양각색의 피처링 라인업으로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가운데 블랙핑크는 올해 YG 상승세를 이어받아 각종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빌보드 메인차트에도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과연 승리는 YG 5번 주자로서 어떤 호성적을 이어받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빅뱅 승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