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카리스마"..인투잇 인호·지안·아이젝, 2차 개인 티저 공개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7.18 12: 32

그룹 인투잇(IN2IT)이 여름날의 청량감 가득한 청춘의 매력을 가득 발산했다.
인투잇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 인호, 지안, 아이젝의 '홈(Home)'과 '클럽(Club)' 버전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호, 지안, 아이젝은 몽환적인 모습에서 시크한 모습까지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홈' 버전 티에서는 카메라를 향해 아련한 눈빛을 발산하다가도 '클럽' 버전 티저에서는 강렬한 눈빛과 화려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인호는 청량한 파란색 컬러로, 아이젝은 핑크빛 헤어 컬러로 변신해 화사한 분위기를 풍겼고, 지안은 짧게 자른 머리로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앞서 현욱, 인표, 성현, 연태에 이어 인호, 지안, 아이젝까지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한 인투잇은 7인 7색 청춘의 낮과 밤을 그려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인투잇은 오는 26일 두 번째 싱글 '인투 더 나이트 피버'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 nahee@osen.co.kr
[사진] MMO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