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치열X세정X주이, ‘뜻밖의Q’ 출격..‘예능대세들 총출동’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7.22 08: 28

가수 황치열과 걸그룹 구구단의 세정, 모모랜드의 주이가 ‘뜻밖의 Q’에 출격한다.
22일 OSEN 취재결과 이날 진행되는 MBC ‘뜻밖의 Q’ 녹화에 황치열부터 세정, 주이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황치열과 세정, 그리고 주이가 각각 다른 회차의 녹화의 게스트로 나선다. 이들은 가요계 ‘대세’로 활약하고 있는 데다 예능감을 인정받아 ‘뜻밖의 Q’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특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주목받고 있는 가수들이다. 황치열은 Mnet ‘더 콜’을 비롯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또한 세정은 Mnet ‘프로듀스101’부터 보여준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차세대 MC돌로 인정받았고 최근에는 구구단의 미나, 나영과 함께 유닛 세미나로 활동하고 있다.
주이는 MBC ‘무한도전’으로 주목받으며 ‘예능 대세’로 등극,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넘치는 흥으로 ‘흥주이’라 불리는데 ‘뜻밖의 Q’에서 어떤 예능감으로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황치열, 세정, 주이가 출연하는 ‘뜻밖의 Q’는 8월 중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