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앤쌔미, 자작곡으로 6개월만 컴백..25일 로맨틱썸머송 발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7.23 10: 20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의 실력파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의 세번째 싱글이 오는 25일 정오 공개된다.  
지난 1월 발표한 'When you were here' 이후 약 6개월만에 세 번째 싱글로 돌아온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닉앤쌔미는 이번 앨범 역시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한층 더 짙어진 닉앤쌔미의 음색과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듣기 좋은 로맨틱 썸머송으로 닉앤쌔미의 달콤한 보이스에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감까지 더해져 올 여름철 여심을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활동으로 그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닉앤쌔미는 최근 남궁민, 황정음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첫번째 OST ‘Only U’에 참여, 특유의 사랑 노래로 드라마 OST까지 그 영역을 넓히며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25일(수) 정오(낮 12시) 발매를 예고한 새로운 싱글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닉앤쌔미의 세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키위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