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가 새롭게 합류한 손병호와 최지연 부부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김동욱 PD는 24일 오전 OSEN에 손병호 부부에 대해 "두 분이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를 했다"며 "'라이프' 첫 방이라서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손병호 부부는 스펙 없이 오로지 사랑하나만 보고 결혼한 커플이어서 그 부분이 신선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연극에 미친 남자 손병호와 춤에 미친 여자 최지연 교수의 가감없는 결혼 생활이 그려졌다. 그는 "출연진들에게 따로 요구하는 부분은 없고,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기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한다"고 연출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최근 근황을 전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를 비롯해서 많은 부부들이 '동상이몽2'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김 PD는 "출연자들이 제작진을 많이 신뢰한다"며 "미팅도 많이하고 많이 만나다 보니 신뢰가 조금씩 쌓여서 애착을 가져주신다. 저희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소이현과 인교진, 강경준과 장신영, 손병호와 최지연 부부들이 출연 중이다./pps2014@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