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시그널2' 로맨틱한 연하남 이규빈이 '문제적 남자'를 찾는다.
멘사 어벤져스에 이어 이번엔 '하트 시그널2'의 로맨틱하고 우직한 연하남 이규빈이 '문제적 남자'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잠깐 공개된 예고편만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똑똑하기로 소문난 이규빈인 만큼 '문제적 남자' 멤버들 속 활약이 기대된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는 멘사 어벤져스가 출연해 멤버들과 팀 대결을 벌였다. 박경이 멘사 어벤져스의 팀장을 맡아 결국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개그맨 블랑카, 정철규가 IQ 172 이상의 멘사 회원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철규와 함께 주목받은 사람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 시그널2'에 출연했던 이규빈이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다음주 '문제적 남자'에 이규빈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을 알렸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스펙까지 가지고 있는 만큼 이규빈의 등장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이규빈은 '하트 시그널2' 출연자라는 사실만으로도 주목받고 있었다. 특히 이규빈은 서울대학교 학생에 25살, 예비 5급 사무관 공무원 채용을 앞두고 있는 인재. '하트 시그널2' 출연 당시에도 이 같은 스펙이 화제를 모았던 바다.
짧은 예고편을 통해서 이규빈의 훈훈한 활약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규빈의 등장에 '문제적 남자' 팀들은 '하트 시그널2'에 대한 질문 공세를 이어간 모습. 이규빈은 이에 당황하지 않고 뇌풀기부터 실력을 발휘하고 있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문제적 남자' 멤버들을 뜨겁게 달군 이규빈이다.
이규빈의 출연은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트 시그널2'가 워낙 핫한 프로그램이었고, 출연자들 모두에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규빈이 '하트 시그널2'에 이어 '문제적 남자'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