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가 컴백을 앞두고 유닛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신곡 ‘Grand Bleu (이하 ‘그랑블루’)’의 유닛포토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날 공개된 사진은 총 2장으로,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백퍼센트 멤버들이 유닛으로 단란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진에서 록현과 종환은 서로 편안한 포즈를 취한 채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두 번째 사진 속 찬용과 혁진 서로 어깨동무를 한 채 청춘 드라마 속 남자주인공들과 같이 친한 모습을 자랑하며 백퍼센트만의 형제 케미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됐던 티저포토, 오피셜포토, 리릭포토 등에서도 일관되게 보여졌던 푸른 바다의 청량한 느낌이 이번 유닛포토에도 담겨 신곡 ‘그랑블루’의 분위기가 어떤 식으로 표현될 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백퍼센트는 오는 26일 신곡 ‘그랑블루’를 발표한 후,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PTA 2018 SUMMER TOUCH’로 팬들과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 8월 말에는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백퍼센트는 지난 23일 ‘썸머페스티벌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Grand Bleu (그랑블루)’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오는 26일 온라인을 통해 신곡의 음원을 발표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