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하리수, 마마무와 ‘팬심 가득’ 인증샷 “사인CD까지 준비해줘”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7.25 21: 09

6년 만에 가수로 컴백한 하리수가 마마무와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하리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쇼챔피언 첫방 보고싶던 마마무와 함께!! 싸인CD까지 준비해준 음원강자 마마무! 평소 팬이였는데 정말 고마워요~^^ 이번 노래도 너무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하리수가 후배 그룹 마마무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하리수와 마마무는 뛰어난 미모를 발산하며 마치 하나의 걸그룹인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킬 정도다. 
특히 마마무는 하리수를 위해 따로 사인CD를 준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마마무는 새 앨범 ‘레드문’ CD에 “하리수 선배님. 이렇게 선배님을 뵐 수 있게 돼 영광입니다. 더운 날씨에 더위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인을 담아 하리수에 선물한 것.
하리수는 마마무를 향한 팬심을 숨기지 않으며 이들과 함께 한 ‘쇼챔피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하리수는 MBC뮤직 ‘쇼챔피언’을 통해 ‘메이크 유어 라이프’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마마무 또한 이날 ‘쇼챔피언’에서 신곡 ‘너나 해’와 앨범 수록곡 ‘장마’ 무대를 펼쳐 박수를 받았다. / yjh0304@osen.co.kr
[사진] 하리수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