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이시언, ‘나혼자’ 의리...쌈디 신곡 홍보 “이시언의 3d”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7.25 21: 37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한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의 신곡 ‘미 노 제이팍’을 팬들에 소개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25일 오후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함께 들어보아요. 3d 신곡 미노제이팍. 민호와제이팍 아니고 미노 제이팍 #이시언 의 3d #사이먼도미닉 #미노제이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시언이 음원 사이트에 쌈디의 신곡 ‘미 노 제이팍’을 재생하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쌈디는 최근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모임에 합류, 새 회장이 선출까지 몇 주 간 스튜디오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쌈디는 이시언, 기안84와 독특한 케미를 보여주며 ‘나 혼자 산다’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정식 멤버로 합류시키라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중.
쌈디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직접 작사하고 그레이(GRAY)가 작곡한 새 디지털 싱글 ‘Me No Jay Park’(미 노 제이팍)을 공개했다. 노래에는 래퍼로서의 자기반성, 한 회사의 대표로서의 부담감 등이 담겨져 있다.
노래에 나타난 대로, 쌈디는 그가 수장으로 있던 AOMG의 대표직에서 사임한 것으로 나타났다. AOMG 측은 이날 “쌈디가 발표된 곡 내용 그대로 대표직을 내려놓고 소속 아티스트로 음악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yjh0304@osen.co.kr
[사진] MBC 예능연구소, 이시언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