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레코즈 수장 팔로알토, 오늘(27일) 'Summer Grooves'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27 11: 21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가 새 앨범 ‘Summer Grooves’를 발표한다.
27일 오후 6시,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 수장 팔로알토의 새 앨범 ‘Summer Grooves’가 공개된다. 
총 8곡이 수록된 새 앨범 ‘Summer Grooves’는 미리 공개된 앨범 커버와 제목에서도 드러나듯 여름 분위기가 물씬 드러나는 앨범이다. 팔로알토는 "가벼운 마음으로 이 여름과 어울릴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 곡 작업을 하면서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을 곧바로 섭외해 작업했다"고 밝혔다.

레디, 스웨이디, 제시, 자메즈, 슈퍼비 등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팔로알토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 수상자이자, ‘Good Times’, ‘거북선’ 등을 발표한 베테랑 아티스트이다. 올 상반기 저스디스(JUSTHIS)와 함께 발표한 합작 앨범 ‘4 the Youth’를 통해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 공개된 ‘쇼미더머니 777’의 프로듀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팔로알토는 8월 11일 홍대 무브홀에서 열릴 저스디스와의 합동 콘서트인 '4 the Youth: Unite x JT2DE'를 앞두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하이라이트레코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