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사무엘, 오늘(27일) 마지막회 공개..이색 인터뷰·편의점 투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7.27 16: 45

사무엘이 '스타로드'에서 12회를 끝으로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27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의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사무엘 편 11회, 12회가 공개된다. 
특히 사무엘은 '스타로드'와 인터뷰를 진행하며 진솔한 입담을 뽐낸다. 그는 음악, 가치관, 이상형부터 '프로듀스101 시즌2' 이야기까지 들려주며 시청자들과 한층 가까워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사무엘은 자주 가는 편의점에서 색다른 '먹방'까지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다만 '스타로드' 사무엘 편은 12회가 마지막회이라 팬들에게는 아쉬울 수밖에 없을 터. 대신 사무엘은 애틋한 인사를 남기며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 예정이다.
'스타로드' 사무엘 편은 1회부터 10회까지 많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조회수와 하트수를 기록했다. 이가운데 과연 사무엘은 '스타로드' 마지막 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로드' 사무엘 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