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신곡 '슈팅스타(Shooting Star)'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비글미를 뽐냈다.
29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키드 두 번째 프리뷰 앨범 타이틀 곡 ‘슈팅스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타이틀곡 촬영 현장에서 촬영에 한창인 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을 풍선 카트를 배경으로 인형을 소품으로 들고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에서 뉴키드는 화사한 색감의 의상 스타일과 전원 금발 머리로 변신해 풋풋한 청량 콘셉을 제대로 소화 했다는 평.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변화를 보여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슈팅스타(부제:나는 너야)’는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듣는 이의 흥을 돋우는 경쾌한 분위기로 ‘썸머송’으로 관심을 모았다. 짝사랑하는 마음을 과감하게 직진 고백하며 옆에서 지켜 주고 싶은 수줍은 첫사랑 마음을 담은 가삿말이 매력적이다. 뉴키드 멤버들의 시원한 음색과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 컬러가 여심을 사로 잡는다는 평. ‘슈팅스타’는 엑소 ‘으르렁’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신혁이 프로듀싱했다. 엑소 ‘코코밥’에 참여한 해외 유명 작곡가 Styalz Fueg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지난해 11월 첫 번째 프리뷰 앨범’소년이 사랑할 때’ 발매 이후 8개월만에 컴백한 뉴키드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를 발매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