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스타로드' 세 번째 주자 출격..8월1일 밤 9시 첫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7.31 15: 33

그룹 워너원이 '스타로드'의 세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무대 밖 워너원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 워너원 편이 내달 1일 오후 9시(한국시각)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로드'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워너원은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워너원은 앞서 지난달 '스타로드'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해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스팟 예고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워너원의 스팟 영상과 티저 예고편은 높은 재생수와 하트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워너원은 '스타로드'를 통해 휴식 같은 시간을 보냈다. 일상에서의 힐링부터 게임, 소소한 인터뷰와 리얼한 일상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워너원이 월드투어로 잠시국내 활동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만큼, '스타로드'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돼 더 기대가 크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8월 1일 오후 9시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로드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