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자이언트핑크, ‘이용진 ♥고백’ 효과...“실검 1위 감사”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7.31 16: 30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개그맨 이용진에게 화끈하게 고백한 가운데, 그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순간을 포착해 감사함을 전했다.
31일 오후 자이언트 핑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당♥ #실검 1위 #꺅 #두시탈출컬투쇼 #팬이예요정말로”이라는 글과 함께 자이언트핑크와 이용진이 나란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차지한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
이날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자이언트핑크는 개그맨 이용진을 향해 “제가 사랑한다. 어렸을 때부터 팬이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코빅’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봐왔다. 당신을 정말 사랑하는 팬이 있다. 이런 여자를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볼 수 있으면 살짝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고 사심을 드러냈다. 그는 방송 내내 이용진 이야기가 나오면 수줍은 미소와 칭찬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자이언트핑크의 ‘돌직구 고백’에 자이언트핑크, 이용진은 순식간에 화제의 중심이 됐다. 자이언트핑크는 지난 주 ‘컬투쇼’ 등장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에도 실시간 검색어에 자신의 이름이 등장하자 자이언트핑크는 “감사하다”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Mnet ‘언프리티랩스타3’에 출연했다. 이용진은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 중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