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이 비주얼 실화냐…저장을 부르는 비하인드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8.01 12: 11

'너도 인간이니'에서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는 서강준이 저장을 부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맹활약 중인 서강준의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다양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강준과 아역배우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남신Ⅲ의 성장을 한눈에 보는 듯한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서강준과 피아노의 케미스트리도 눈에 띈다. 피아노를 치는 서강준은 '로맨틱 남신' 그 자체로 설렘과 동시에 소유욕을 자극한다.

특히 연기에 집중하며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배역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은 1인 2역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매 회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서강준의 끊임없는 노력을 엿볼 수 있다.
1인 4역을 방불케하는 연기로 매 회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 서강준.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를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오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은 카메라 밖의 서강준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어 배우 서강준은 물론, 인간 서강준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종영까지 단 한 주만이 남았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