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워너원 편, 오늘(1일) 첫 방송...워너원의 근육왕은?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8.01 15: 46

그룹 워너원이 ‘스타로드’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1일 오후 9시(한국 시각)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워너원 편 1, 2회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스타로드’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워너원은 무대 아래의 리얼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팬들과 한 층 더 가까워질 예정이다.
이날 공개될 1편과 2편에서는 멤버들의 다양한 토크와 색다른 게임이 그려진다. 오랜만에 보는 슬레이트 치는 옹성우의 모습부터 멤버들끼리 바캉스에 가면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지도 공개된다.

또한 워너원 멤버들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서열왕에 도전한다. 이날 가장 먼저 공개되는 워너원 근육왕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워너원은 지난달 ‘스타로드’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스팟 영상과 예고편만으로도 높은 재생수와 하트수를 기록하며 워너원의 힘을 자랑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본편에서는 워너원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1일 오후 9시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팬들과 만난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로드’ 워너원 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