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워터페스티벌과 함께 하는 BJ 시구와 힙합 파티 이벤트
OSEN 한용섭 기자
발행 2018.08.02 11: 11

  KT 위즈가 워터 페스티벌로 진행되는 4~5일 넥센과의 홈 경기에 BJ 시구와 힙합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4일 경기에 앞서,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이사와 시구자로 나서며 슈기, 거제폭격기 등 15인의 아프리카TV BJ들이 방문해 팬들과 함께 워터 페스티벌 콘텐츠를 생중계하고 즐길 예정이다.
아울러, 4일 경기 종료 후에는 1루 응원단상에서 래퍼 ‘스윙스’가 참여하는 ‘워터 & 힙합 파티’가 열린다. 워터 페스티벌에 사용된 워터캐논과 살수포 등을 활용한 뮤직쇼가 펼쳐져 팬들에게 즐겁고 시원한 힙합 공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5일 경기에도 팬들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날 경기 전에는, 지난 7월 27일 LG와의 홈 경기에서 ‘KBO 역대 7번째 고졸 신인 데뷔전 선발승’을 달성한 투수 김민, 28일 LG와의 경기에서 9회말 역전 끝내기 2점 홈런을 치며 팀 승리를 이끈 김지열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 5일 경기에는 안무가 부부인 제이블랙과 마리가 시구-시타를 맡는다.
한편, KT 구단은 지난 27일부터 시작된 ‘2018 KT 5G 워터 페스티벌’에 보내 준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아시안게임 휴식기 직전인 14일(화)~16일(목) NC 3연전까지 ‘2018 KT 5G워터 페스티벌’을 추가 진행하기로 했다.
/orange@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