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종합] "미모·팀워크·팬♥에 빠져 죽겠다"..'컴백' 아이콘의 반전입담美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8.02 18: 00

그룹 아이콘(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이 신보 'NEW KIDS: CONTINUE'를 설명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iKON 'CONTINUE' COUNTDOWN LIVE'에서는 아이콘 멤버들이 신보에 대해 이야기하며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로 나선 비아이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저희가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뵐 수 있게 됐다. 이 모든 게 아이코닉 덕분이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후 여전한 미모로 돌아와 자기소개를 한 멤버들은 "컴백과 콘서트 준비를 열심히 했다"며 근황을 밝혀 이번 활동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어 진환은 "새벽까지 끝없이 안무 연습을 했다"고 거들었고, 멤버들은 "찬우가 열심히 하고 있다. 동혁이 찬우를 봐주면서 하고 있다"라고 막내를 칭찬했다. 비아이 또한 "제가 찬우를 지적했는데 정말 열심히 하더라. 아주 보기 좋았다"며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찬우는 "동혁이 안무를 다 만들고 피곤할 텐데도 도와줘서 고맙다"라고 감사를 표했고, 멤버들은 입을 모아 "이번 콘서트의 주역은 동혁이다. 안무 구성을 열심히 했다"며 칭찬을 이어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아이콘은 신보에 대해 최초로 직접 설명해줘 이목을 끌었다.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비아이는 각 곡들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고, 멤버들도 각자 애정하는 곡을 밝히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그중에서도 준회는 '바람'에 대한 언급이 나오자 "락을 좋아한다"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이 외에도 레드 버전과 블루 버전의 오프라인 앨범을 보여주며 구매를 독려하거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및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해 흥미를 높인 아이콘. 끝으로 이들은 특별한 포즈로 짤방을 생성하거나 서로에게 릴레이 덕담을 이어가거나 키워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남다른 팀워크와 팬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아이콘은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NEW KIDS: CONTINU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에 발표한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타이틀곡 '죽겠다(KILLING ME)'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FREEDOM)'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COCKTAIL)', '줄게(JUST FOR YOU)' 등 총 5곡이 수록되며 비아이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 nahee@osen.co.kr
[사진] V앱 방송화면 캡처,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