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승리의 솔로콘서트에 극찬을 보냈다.
6일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SNS에 "#SEUNGRI #BIGBANG #승리 #13년만의_첫솔로콘서트#FIRST_SOLO_CONCERT_IN_13_YEARS #THE_GREAT_SEUNGRI #SEOUL_LIVE #YG"라는 글과 함께 승리 콘서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선 승리가 혼자서 콘서트 무대를 꽉 채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군복무 중인 빅뱅 멤버들이 승리의 솔로콘서트를 축하하며 화환을 보내 눈길을 끈다.




또한 양현석 대표는 "그 어떤 공연보다 재미있고 훌륭했던 공연. 역시 빅~~~~뱅!!"이라고 말하며 승리의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칭찬했다.
승리의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이 4~5일, 이틀에 걸쳐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됐다. 무엇보다 2회 공연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번 콘서트는 승리가 지난 2008년 빅뱅의 ‘Global Warning Tour’ 이후 10년 만에 찾아가는 전국 투어, 그리고 첫 단독 콘서트라 승리에게 남다른 의미로 다가온다.
승리는 이번 서울 콘서트를 마치고 오는 8월 15일 오후 6시 대구 EXCO, 8월 19일 오후 6시 부산 BEXCO 제 1전시장으로 전국의 팬들을 만나러 간다. 당초 4~5일 서울 공연만 계획됐던 승리의 콘서트였지만 첫 솔로 공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면서 전국으로 확대 편성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