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가 드디어 완전체 베일을 벗고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달의 소녀는 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완전체 데뷔를 앞두고 내놓은 리드 싱글 '페이보릿(favOriTe)을 발표했다.
이달의소녀는 이달의 소녀 1/3과 ODD EYE CIRCLE, yyxy, 그리고 여진이 결합했을 때 비로소 하나의 풀 파워를 내는 형식으로 구성된 팀이다.

이들은 '풀 파워'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신곡을 통해 이달의 소녀가 앞으로 보여준 시그니처 사운드를 설명했다.
강렬한 칼군무와 카리스마 있는 표정 연기, 인상적인 퍼포먼스가 뮤직비디오 전반을 구성한다. 예쁘고 가녀린 미모와 상반되는 파워풀한 모스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가사 역시 좋아하는 이를 향한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인다. "사랑 따윈 필요없던 내가 너를 본거야. 다른 건 다 관심 없어. 지금 너를 갖겠어", "머리에서 발끝까지 가질래 네 마음까지. 내가 원한 단 한가진 오직 딱 너야" 등 거침없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올리비아 혜까지 총 12명의 멤버를 약 1년 5개월에 걸쳐 공개하고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ODD EYE CIRCLE, 이달의 소녀 yyxy의 유닛 활동 등을 통해 대규모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이달의소녀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