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오늘(7일) 입대"…씨엔블루 4人 전원 군복무 돌입 [종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8.07 14: 19

밴드 씨엔블루 이종현까지 입대하면서, 씨엔블루 전원이 군 복무를 시작했다. 이들은 21개월 이후 완전체 전역을 기약하며 국가의 부름에 응답했다.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씨엔블루 이종현은 8월 7일 국내 모처 한 훈련소를 통해 육군 현역 입대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이종현은 육군으로 군 복무를 이어간다. 
이로써 씨엔블루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 이종현이 차례로 입대, 군 복무에 돌입했다. 이들은 2021년 완전체로 다시 모여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정용화는 지난 3월 5일 강원도 화천 육군 15사단 승리신병교육대로 입소, 현재 2군단 702특공연대에서 특공용사로 복무 중이다. 
또 강민혁 이정신은 31일 각기 다른 훈련소로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에 돌입한다. 이후 이들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에 돌입한다. 여기에 이종현까지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종현까지 입대하면서 씨엔블루의 팀 공백기는 최소화됐다. 당분간 완전체 씨엔블루를 볼 순 없으나, 그 공백기는 다른 그룹들과 비교했을 때 그리 길지 않을 것으로 관측된다. 
씨엔블루는 릴레이 현역 입대로 팀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선택을 해서 눈길을 끈다. 그만큼 빨리 완전체로 다시 팬들 앞에 서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지와 마음이 담긴 선택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2010년 데뷔한 밴드로 '외톨이야', '직감', '아임 쏘리', '캔트 스톱', '러브', '사랑 빛'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정용화를 비롯해 강민혁, 이정신, 이종현 모두 연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강민혁은 지난해 MBC 드라마 '병원선'에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이정신도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활약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씨엔블루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