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업그레이드 비주얼"…임팩트 지안, 강렬+순수 반전매력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8.11 09: 12

그룹 임팩트가 신곡 '나나나' 두 번째 티저 영상 지안 버전을 공개했다.
임팩트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지안의 신곡 '나나나'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 임박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렬함 속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자극한다. 고개를 숙이며 좌절하는 듯한 지안은 강렬한 눈빛으로 다크한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순수한 눈빛을 빛내며 반전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청량한 영상미 속 위태로운 청춘들의 모습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 '나나나'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안은 '빛나'에서 보여줬던 긴 장발에서 짧은 머리로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 변신을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처럼 임팩트는 첫 주자로 공개한 제업에 이어 지안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신곡 '나나나'의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임팩트의 신곡 '나나나'는 청춘들의 꿈을 향한 포부를 담은 딥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매 앨범 색다른 콘셉트와 음악적 변신을 보여주는 임팩트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나나'를 발매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제국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