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리' 세번째 에피소드, 벤 '미워도 다시 한번' 리메이크..내일(20일)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8.19 07: 01

가수 벤이 '리플리' 세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 번'을 리메이크한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플리(Replaylist)' 세 번째 에피소드 곡을 공개한다. 앞서 17일 티저영상이 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가수는 벤, 리메이크하는 곡은 바이브(VIBE)의 '미워도 다시 한 번'로 최근 종영된 드라마 '한입만' 시즌1의 찬혁, 수지 커플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리플리'는 숨겨진 명곡을 리메이크하여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드라마의 뒷 이야기와 함께 보여주는 새로운 형식의 뮤직드라마다. 지난 6월에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의 양요섭의 '길에서'는 멜론 최고순위 22위, 벅스 14위를 기록한 바 있다.
두번째 곡은 신승훈의 '나비효과'를 원작으로 로시가 특유의 투명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불러 관심을 모았었다.
한편, '에이틴'의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열일곱', '꽃엔딩', '에이틴', '한입만' 등의 작품으로 전세계 누적 조회수 8억뷰, 구독자 약 555만 명의 달성한 웹 드라마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