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오늘(20일) '리플리' 세번째 에피소드곡 공개..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리메이크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8.20 07: 00

가수 벤이 '리플리' 세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팬들의 감성을 또 한번 자극한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플리(Replaylist)' 세 번째 에피소드 곡을 공개한다. 앞서 17일 티저영상이 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가수는 벤, 리메이크하는 곡은 바이브(VIBE)의 '미워도 다시 한 번'로 최근 종영된 드라마 '한입만' 시즌1의 찬혁, 수지 커플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미워도 다시 한 번'은 바이브라는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했다. 천재 프로듀서라 불리는 바이브의 류재현이 탄생시킨 멜로디 위에 청아하면서도 깊이 있는 벤의 목소리로 이별을 그려낼 예정이다. 원곡의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그대로 담아 2018년 버전의 그리움을 한층 차분하면서도 여운을 주는 슬픔으로 완성했다.
벤은 "잘 지내고 있는 거겠죠 좀처럼 연락이 없네요/요즘 많이 바쁜 가 봐요 이미 다른 사람 품에 안긴 너인데" "나 미워도 다시 한번만 나 싫어도 다시 한번만/내 꿈속에 나타나 줘요 이미 돌아올 수 없을 만큼 떠난 너인데" 등의 가사를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뽐낼 전망이다.
'리플리'는 숨겨진 명곡을 리메이크하여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드라마의 뒷 이야기와 함께 보여주는 새로운 형식의 뮤직드라마다. 지난 6월에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의 양요섭의 '길에서'는 멜론 최고순위 22위, 벅스 14위를 기록한 바 있다.
두번째 곡은 신승훈의 '나비효과'를 리메이크, 로시가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었다. 이가운데 '리플리' 세번째 에피소드곡인 벤의 '미워도 다시 한 번'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에이틴'의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열일곱', '꽃엔딩', '에이틴', '한입만' 등의 작품으로 전세계 누적 조회수 8억뷰, 구독자 약 555만 명의 달성한 웹 드라마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